일성여중고 개교65주년 '빛을 향하여 30'출판기념회 개최
일성여중고 개교65주년 '빛을 향하여 30'출판기념회 개최
  • 임희경 기자
  • 승인 2017.11.1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교65주년을 맞아 '빛을 향하여 30' 출판기념회에서 10년이상 근속한 이숙영, 김인숙, 김은경, 구자진 선생에게 이선재 교장이 근속기념패를 증정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마포땡큐뉴스 임희경 기자)
일성여자중고등학교 개교 65주년 기념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내빈들과 재학생들(사진=마포땡큐뉴스 임희경기자)
개교 65주년을 맞아 일성여자중고등학교, 양원주부학교의 재학생들이 직접 저자가 되어 발간한 '빛을향하여 먼길 돌아온 행복'의 출판기념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는 이선재 교장선생님(사진=마포땡큐뉴스 임희경 기자)
출판기념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는 마포문화원 최병길 원장(사진=마포땡큐뉴스 임희경 기자)
일성여자중고등학교 개교 65주년 기념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이선재 교장선생님과 내빈들이 케익커팅과 건배제의를 하고 있다.(사진=마포땡큐뉴스 임희경기자)
일성여자중고등학교 개교 65주년 기념 출판기념회에서 축하의 인사와 함께 건배제의를 하고 있는 땡큐뉴스 박강수 회장(사진=마포땡큐뉴스 임희경기자)

[마포땡큐뉴스 / 임희경 기자]일성여자중고등학교가 개교 65주년을 맞이하여 11월13일 오후 6시 신촌 거구장에서 '빛을 향하여 30'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빛을 향하여 30' 출판기념회는 일성여자중고등학교와 양원주부학교의 재학생들이 '빛을 향하여 먼길 돌아온 행복'의 저자가 되어 발간 된 것을 축하하기 위한 자리이다.

이날 일성여자중고등학교 이선재 교장은 졸업생인 이정숙 고문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이숙영, 김인숙, 김은경, 구자진 선생에게 근속10주년 기념패를 증정했다.

문효치(한국문인협회 이사장)의 서평과 홍금자 시인의 축시, 최병길(마포문화원 원장)의 축사와 함께 일성여자고등학교 조선숙 학생대표가 출판소감을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